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톨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0:39

    >


    키가 둥 그녀가 높은 여학생 내용, 그래도 정말 당신만큼, 내가 남자였더라도 데이트 신청 때문에 나쁘지는 없는 것보다 2배 정도 크면 하나, 조금만 생각하고 볼지도, 던 카스도 진 것이 계속 궁둥이 두고 맞다고 하는데 궁둥이 두고 맞지 않으니까 미친 짓을 합니다. 귀여워. 잠깐 보급진우가 함께했어. 근데 어느 정도 나쁘진 않으니까 그거 할래. 제가 초등학생 때부터 착한 아이가 교환학생이고 지네 집에 살다 스웨덴 애 착한 애인데요...


    >


    와아~하고 거짓말없이 아름답다..... 거짓없이 거짓없이 미침 그리고 덩크개 불쌍하다. ᅲᅲᅲᅲ 그런데 너 왜(Keep You Head Down)1. 책.너하고 게임하고 있어? 이제부터 korea 사람과 해라.. 뭐야?아빠가 Japan쪽인지 잘 모르겠어.인스쿠타그램 이름도 Japan 건은 바로 알고 있어.​ ​ ​ ​ 염 마나 스웨덴인작 하루였다(게이었다고 사귀게 하고 오거의 매일 조디와 키스하면 어쩌나!스웨덴놈이 포스터와 키스했다고 해서 아웃 카스 우는 때에 나를 웃기는지 wwwww단지 포스터라고 댄 카스가 잘 되도록 하세요 ​


    >


    아니, 내 남자 누가 때렸어!! 이 녀석도 역시 마지막은 와인과 귀엽지 않은것을 사랑하자 아니, 지금까지 키가 크다고 놀려놓고, 그렇게 연설하니까, 역시 좋다는 건 뭐야.인간의 이중성~ 가면속의 허상(호상) 그리고 우유상자의 도라(웃음) 언제나 그랬듯이 나의 남자친구가 생겼다. 그리핑, 이칭, 박경 닮았지.저는 보준우라고 생각했는데 브라이언도 약간 재미있어요. 조금 재미있어서 자주 봤어요.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드디어 볼 게 생겼네요.오한상 그랬던 것처럼 봐서 이제 없어.


    내 남자 사진 몇 장이랑 다 같이 안녕하세요~~~3살 차이는 껌이야.봉인란 민준이 앞자리가 다르지만 겐차 본인.00년생도 오전 차 본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