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말(티블로그) 구글 애기드센스 애기드고시 신청기간과 승인결과 (넉넉잡아하나달)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1:14

    티블로그 애드센스 애드 고시 신청기간(늘림해도 한달)


    >


    ​ ​ ​ ​ 내가 에에당쵸 쓴 글이 1월 81에 쓴 글이 2020년 1월 81에 쓴 글이었다 현재 2020.02.041에 마케팅 승인이 되​ 길고 1개월이야.사실 1개월도 채 걸리지 않은 셈이다 잘 글은 본인의 안의 마케팅 설정에서 시작한다.1단 설정했습니다 아무튼 간단하게 #티스토리에 대해서 써보자면..다들 애드고시라고 해서 뭔가 했는데... 국가시험처럼 되기 힘들어서... (웃음) 애드고시라고 불러...승인이 잘 안 된다고... 본인도 할까 스토리인가 생각하고 있었지만, 보통 할 일도 없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글의 갯수나 글자의 양 이런걸로... 나뉜다고 해놓고...사실 제 글은 -_-블로그를 봐서 알겠지만, 그렇게 퀄리티가 좋은것도 아니야. ᄒᄒᄒ 보통 거친 문장가게 그래서 신청할 때도 됐으면 좋겠고, 안되면 보통 기록용으로 쓰려고 올린것도 있어. 아무튼 본인은 사진 위주로 했었어요. 네이버 블로그도 마찬가지이고 난 사진으로 올리는걸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휴대 전화에 용량이 없어-_-보존용으로 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들의 소감을 보면 문자를 1000개국 이상 2000자이의 써야 하게 되어 있는데..세보지 없는데-_-1단 내 블로그는 그렇게 쓰스토리이 없다.흐흐흐흐 사진 뿐이네 ᄒᄒ쓸 줄거리도 없는데 만드는 게 더 힘들어 보여 어쨌든 방문자 수도 많지 않았다.보통 가끔 하는 정도이며 하루에 10명 정도?15명 정도...​ 문이 없는 탓인지 검색의 노출도 3Percent도 안 됬 슴니다. 그리고..등록한 글 수는 60개 정도?티 스토리 블로그를 한지 1개월에 안 되니까. 하루에 2개 정도는 올렸는가.몇 초반에는 글을 많이 올려야 한다는 소견으로 하루에 10개도 올린 적이 있다.그런데 10여개 이상에서 한일에 등록 제한이 걸렸다.그렇게 함부로 글도 대충 쓰고 전문적이지 않았는데 애드센스 마케팅이 승인되었어요.최근에도 여전히 조회수는 오전이다.구독자도 67명밖에 없다.그리고 댓글도 잘 못 써.하지만 그 어렵다는 애드센스 마케팅이 붙어 있는 것에 www 즐거움을 느끼는 가운데 모두 본인의 애드센스 마케팅 승인 결과를 느낀 점은 이렇다.​ 다른 사람들도 1000자이의 글을 채워야지, 2000자이의 글을 충족해야 한다에 올인하지 마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