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자가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0:11

    편도결석 자가진단 답답함 극복


    >


    심한 입냄새는 누구에게나 나쁘지 않게 생길 수 있고, 상대와의 소통이 어렵습니다.특히 입냄새는 건강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데 열에다 양치질을 하고 가글액을 써도 맛있고 매운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다.면질환을 의심해야 한다.입냄새를유발하는주된원인으로는편도결석을들수있는데,목에이물감이느껴지고작고노란입자가나쁘지않았다면그가능성이높습니다.


    >


    편도 결석의 자가 진단에 이미 증상을 알아 두면 자가 진단이 쉬워집니다.편도결석은 편도에 있는 작은 구멍인 편도에 소식품 찌꺼기가 쌓여 여러 세균과 결합해 만든 알갱이를 이야기한다.특히편도결석은한번일어나면자주발생하는데,이것은만성편도염일가능성이높습니다.


    >


    편도 결석은 다른 증상에 비해 특징적인 증상이 있으며 자가진단에 어려움이 적습니다.입맛이 심하게 나고 목이 아프거나, 소식품을 먹을 때 걸리는 소견이 있어 노랗고 악취가 나는 작은 알갱이가 입에서 나올 때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특히 비염이 심하거나 콧물이 목소음으로 옮겨지는 후 비루 증상을 보이면 편도결석이 심해집니다.


    >


    물론 편도 결석은 스스로 빠지는 경우도 있고, 편도 결석이 보인다고 해서 면봉으로 임의로 제거하면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이 과정에서 편도를 자극하여 상처나 염증이 생기고 편도과가 커져 결석이 재발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병원에서 떼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


    최근까지 편도 결석의 자가 진단에 대해 빠짐없이 설명을 해 드렸습니다.지금까지 편도 결석을 심각한 사건으로 생각했다면 위의 이야기를 확인하고 사건점을 개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