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잔디 세운 풀이 <불타는청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1:27

    트로트 가수 금잔디(본명 박수연). 40)은 하나 979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마흔 이프니다니다. 지난주에 이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이번 주에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가장 아프소소 이 251방송된 SBS연예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금잔디가 출연하고 힘들었던 지난날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금잔디는 "대학생이 되면서 1을 개시했습니다","학교가 마지막으로 자신의 면 밤 점포 8곳을 다니면서 노래를 불렀다","빚 갚아도 생계 책입니다. 진 ""돈을 갚고 내 몫으로 해방감보다 허망함이 온 "과 예기했습니다.금잔디는 MBC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도 당시 아버지가 딸에게 예기치 않게 숨겨준 빚이 많았다. 모두 하나 0억 이프니다니다."와 "아내 sound에 빚이 그렇게 많은지 몰랐다. 전부 갚은 줄 알고 나를 위해 살고 싶었다. 나를 위한 추억이 없다. 만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역시 한 김연아는 "나는 요즘도 부자가 되고 싶고 큰 스타가 되고 싶은 마음은 없다. 남은 인생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살겠다고 털어놓았다.한편 금잔디는 배우 최성국의 집을 방문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최성국은 "금잔디가 너희 집에도 갔다면서?"라고 하는 이영수의 말에 "아, 우리 집 앞에 왔어"라고 대답했습니다. 금잔디는 자기 송국이 형 집까지 갔다. 집안까지 가서 구경해. 그날 빵도 많이 사주시면서라고 했어요. 놀란 김광규는 "성국이가 당신에게 집에 가자고 했느냐"고 물었고, 쏘가리는 "그렇다. 마이츄도 한 통 주세요"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자 한정수는 "그 정도면 거의 청혼이야"라고 예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전해 듣고 당황한 최성국은 "당시 왜 왔니?"라고 묻자, 김 잔디는 "영상을 확인시켜 준다고 계속 영상을 보여줬잖아. 다 형이 자기가 온 영상만 보여줬다고 대답했어요. 이에 대한 최성국은 "우리 1층에 빵을 사주고 집에 들라고 와서 같이 본 적이 있다. 이렇게 갔어. 그게 전부다.하지만 어쨌든 오해의 소지가 있다며 편집을 부탁했습니다. ​도 금잔디는 최진희의 하나 994년 노래'인형'을 좋아합니다는 김광규에 "인형이 뭔지 아세요?아무도 이를 모르자 잔디는 알고 기뻐해야 한다고 예기하며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어 "인형이 아닙니다. 불륜남의 아기입니다"라고 밝혔다. 전체가 아내 sound를 알았다는 예기에 김지는 "저는 그게 정말 궁금해서 중학생 때 찾아갔잖아요. 작사가 을"이라며 "사랑하면 안 되는 남자를 좋아하는데 그 사람의 아이를 가졌죠. 그 사람은 시간이 되면 집에 가야 하고, 자신은 해야 하는 여성의 입장에서 쓴 거예요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지 #불타는청춘 #초대되지않은 #잔디자신이 #꼬마인형 #최성국 #트로트가수김지자신이 #최성국 #최진희꼬마인형 #김광규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