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아자신운서 공채 자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0:10

    안녕하세요 보람선생님 입니다.요즘 다들 정신이 없네요.JTBC 자소서 때문에 저도 매일 밤 늦게까지 학생들과 카톡이나 문자나 전화, 바쁘네요.


    >


    그렇게 학생들과 JTBC 공채에 대해 연락을 주고 받다가 학생들이 같은 지점에서 힘들어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거기서 간단히 JTBC 공채입사원서에 대해 TIP를 공유해보려고 한다.이번 공채로 입사 원서에 들어가는 질문이 인적 사항 제외하면 하나 대외 활동(하나 000자 이내)2. 경력 사항(하나 000자 이내/이직 이유 300자 이내)3. 해외 경험(체류 목적 500자 이내)4. 보상 내용(총리의 이유 하나 000자 이내)5. 자기 소개서 5하나)그에은츄은아의 가치관을 바탕으로 열망 본 지도자 상 서술(800자 이내)5-2)의 셀프 카메라 테스트 영상 스크립트(2000자 내 하나 00초 포트폴리오)​ 이 게네요~!그럼 유의해야 할 점, 즉석에 들어갑니다.하나. 셀 수 없다. 한가지 내용을 구체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많은 학생들이 저에게 첫 이삭을 부탁하며 직접 쓴 활동 내역을 보내주었는데, 대부분 괜찮다는 경험을 나열하느라 바빴어요.어떤 동아리, 어떤 협회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고, 무엇을 하고 있었는가? 이런 식으로 내용입니다.사실 이것은 그대로 한줄로도 요약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무엇을 하느냐보다 중요한건 '어떻게'했느냐입니다.그 '어떤 과정'을 이스트리테일링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그 자세한 과정을 통해서 내가 무슨 말을 배우고 어떻게 쓰고 있는지, 또 앞으로 내가 하나로, 어느 부분이 도움이 되는지 이해하게 글을 써야 합니다!!​ 2)동기를 자세히 쓰지 않았다."영상제작 동아리에서 활동했습니다"라는 일행으로 끝나도 되는 문장을 "어렸을 때부터 영상에 관심이 많았다. 대학에 입학했는데, 우연히 그런 동아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잘하고 싶어서 가입했다. 라는 느낌으로 쓸 수 있는 이유 없어요~! 그 동기가 의미있는 지점이 있다면 써도 되지만, 그 정도 동기는 아나운서 지망자라면 몇 개 더 가질 수 있는 동기입니다.^^​ 3. 회사와 나의 연결점을 찾는다.! 입사지원서는 괜찮아춚의 경험 위주로 작성합니다.그러나 더 회사와 내가 만난 포인트가 없어서는!단순한 자기 소개가 아니라 입/회사/땅/전/책/이/니/가 아나가 되고 싶은 동기가 아니라 JTBC아나운서가 되는 이유를 나의 내용과 연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4. 욕심 부리지 않는다. 너무 수식어구를 사용하면 문장이 길어지는 법입니다. 가장 크고, 단문으로 잘 읽히도록 작성합시다. 2)모든 입사 지원서 항목에 추가 입력이 가능하다. 경험을 다 적는 것보다는 가장 좋은 이 스토리를 우선순위로 두고 쿠스쿠스퍼가 필요해요! 우선 생각난 것을 골라봤어요~! 태풍때문에 어차피 밖에 나가기도 어려운데 사는 동안 JTBC 오두막에서 완전 정화해요 여러분!! 뭔가 궁금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코멘트 환영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